경기도 의정부에 위치한 사계절 온천수로 즐기는 수도권 북부 최대 도심형 복합 리조트 ‘아일랜드 캐슬리조트(대표 이덕범)’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개최하는 2019 추천 웰니스 관광지로 경기도에서 유일하게 신규 선정되었다.
‘웰니스 관광자원 육성사업’은 전국 지자체와 지역 관광기관으로부터 추천된 전국 40곳의 후보지 중 3차에 걸친 심사 끝에 전국 10곳이 최종 선정된 것이며, 그중 아일랜드 캐슬은 뷰티.스파 테마에 부합하는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되었다.
아일랜드 캐슬의 웰니스 관광 프로그램은 아일랜드 캐슬 워터파크에서 8~9월 진행한 ‘아쿠아로빅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수.금요일 오후 3시부터 30분간 바데풀에서 진행한 아쿠아로빅은 수(水) 치료 이용법을 이용한 수중 운동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물속에서의 무리 없는 운동으로 신체 부담이 줄어 통증 완화에 효과적이며, 천연 온천수에서의 수압 마사지 효과로 피부 미용 및 비만 해소에 도움이 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개인의 기호에 맞추어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었다.
아일랜드 캐슬 관계자는 “한류로 문화강국을 선도하는 대한민국이, ‘웰니스 관광’ 콘텐츠로 관광강국이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아일랜드 캐슬 워터파크의 시설과 건강 프로그램으로 웰니스 관광지로서 신규 선정된 점에 대해 보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아일랜드 캐슬 리조트는 지하철 1.7호선 도봉산역 또는 1호선 망월사역에 도착하여 아일랜드 캐슬 리조트를 종점으로 수시로 운행 중인 마을버스를 탑승하면 5분 내에 정문에 도착한다.
승용차로 이동할 시 의정부 IC로 진입하여 5분 내에 접근 가능하다. 아일랜드 캐슬 이용 문의 : 대표전화 031-894-0300 / www.island-cast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