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6.4지방선거에 의정부시 다선거구 시의원 후보로 새누리 공천(1-가)을 받은 임호석 후보가 지난 21일 오후 5시 의정부시 신곡1동 334-2 수락원사우나 건물 9층에 마련된 자신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홍문종 국회의원과 김상도 새누리당 의정부갑 당협위원장, 강세창 새누리 의정부시장 후보를 비롯한 의정부 시.도 의원 후보들 그리고 임 후보의 가족과 지지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홍문종 국회의원은 인사말에서 "임 후보는 국회의원에 출마해도 될 만큼 많은 경력을 가지고 있다"고 칭찬하며 "이미 준비를 마친 임 후보를 이번만큼은 꼭 압도적으로 당선될 수 있게 해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강세창 새누리 의정부시장 후보는 "지난번 선거에서 압승을 하며 시의원에 당선됐다"며 자신이 가지고 있는 시의원 당선 득표 신기록을 임호석 후보가 갱신할 수 있게 도와 달라고 강력하게 호소했다.
임호석 후보는 "오랜기간 시의원의 책임과 의무를 꼼꼼히 익혀왔다"면서 "실전에서 얼마나 큰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 또 "아픈 사람을 보듬을 줄 아는 따뜻한 사람이 되겠다"며 강한 자신감과 함께 많은 준비를 해왔음을 밝혔다.
임 후보는 인사말 마지막에 김정영 의정부시 제1선거구 도의원 후보와 함께 자신이 몸 담고 있는 의정부청년회의소(JCI)식의 마무리 인사로 큰 격려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선거사무소 연락처 : 070-7980-3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