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성종합건설과 대우산업개발㈜은 오는 7월 16일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208-2번지 일원에 신규 분양 단지 ‘이안 더 메트로’를 공급한다.
단지는 연면적 24,149.9132㎡ 규모에 지하 3층~지상 20층 1개 동으로 구성된다. 아파트(전용 67, 68, 69㎡) 170가구와 오피스텔(전용 83A/B, 84A/B, 84C/C-1, 84D㎡) 20실 총 190가구로 조성된다. 의정부의 중심 인프라를 한 걸음에 누릴 수 있는 우수한 입지에 들어서 편리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이안 더 메트로 주변으로 수도권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과 가능역, 경전철 의정부중앙역이 위치한 트리플 역세권 단지로 뛰어난 교통환경을 갖췄다. 의정부역에서 1호선 탑승 시 7호선 환승이 가능한 서울 도봉산역까지 10분 내로 이동이 가능해 CBD, GBD가 위치한 서울 핵심권역까지의 신속한 이동이 가능하다. 의정부중앙선을 통해 의정부 전역으로도 이동하기 쉽다. 여기에 자차로 이동 시 구리~포천고속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의정부시 내 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만큼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이 가까이에 있으며 하나로마트도 단지 인근에 위치한 진정한 몰세권 입지다. 여기에 영화관과 다양한 먹거리, 카페 등이 위치한 의정부역 중심상권도 인접해 손쉽게 이용 가능하며, 의정부 중앙초, 배영초, 다온중, 의정부여고 등 우수한 학군도 자랑한다.
이안 더 메트로는 대규모 개발호재도 품고 있어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우선 출퇴근 교통혁명이라 불리는 GTX-C노선이 개통예정(2026년 완공예정)에 있어, 개통 시 강남구 삼성역까지 16분이면 이동 가능한 경기북부 교통의 중심지로 재탄생할 전망이다. 게다가 단지와 인접한 곳에 위치한 주한미군 반환공여지인 캠프 라과디아 부지가 공원, 주차장, 공공청사, 공공스포츠센터 및 공공주택으로 개발돼 주거환경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입지환경뿐만 아니라 단지 자체의 상품성도 뛰어나다. 일반적으로 유상 옵션으로 제공하는 발코니 확장, 시스템에어컨,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와 김치냉장고(일부세대), 삼성 그랑데 세탁기&건조기, 오븐, 자동중문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안 더 메트로는 올해 하반기에 입주 가능한 선시공 후분양 단지로 전매제한 없이 분양즉시 매매가 가능해 실수요자 외에 투자처를 찾는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전언이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의정부역, 가능역, 의정부중앙역을 도보로 누리는 트리플 역세권 단지로 서울의 핵심지역과 의정부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신세계백화점, 예술의전당, CGV, 하나로마트 등 뛰어난 주거 인프라가 갖춰진 의정부의 중심입지에 조성돼 이전부터 많은 분들의 이목을 끌었다”라며 “선시공후분양 단지로 올해 하반기에 입주가 예정되어 있고, 분양 즉시 전매도 가능한데다 시스템에어컨, 발코니확장 등 무상 풀옵션이 제공되어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이안 더 메트로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04-3번지에 위치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방문예약 신청을 통해서만 견본주택 관람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