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온천수로 즐기는 경기북부 최대 도심형 복합 리조트 ‘아일랜드 캐슬 (Island Castle)’이 2019년 휴가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워터파크를 이용하기 위해 승용차로 최소 1시간 이상 다른 지역으로 이동해야 했던 서울 강북, 경기북부 지역 주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연면적 122,452㎡, 호텔 101실과 콘도 531실, 실내.외 워터파크 와 찜질 및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어, 할아버지 할머니부터 손자 손녀에 이르기까지 3대가 함께 도심 속에서 여가를 보낼 수 있는 복합 리조트 시설이라는 특장점이 있다.
메소 아메리카 ‘마야’ 문명 컨셉의 아일랜드 캐슬 워터파크는 스피드 슬라이드, 튜브 슬라이드를 포함한 대형 슬라이드와 토렌트 리버 등의 어트랙션 시설이 야외에서 운행 중이고, 파도풀 및 유수풀, 키즈풀과 유아용 놀이기구 등이 실내에서 운행되어 날씨와 상관없이 실내.외 어디에서나 다양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실내 중반부 황토불가마, 참숯방, 소금방, 편백나무방 등의 찜질 시설과 안마 기능이 탑재된 릴렉스 체어가 놓인 릴렉스룸은 일상에 지친 심신을 달래기에 최적의 공 간이다.
또한, 지하 800m에서 끌어올린 유황온천수를 사용하는 바데풀에서는 다양한 수치료와 온천욕을 즐길 수 있고, 천연 화장품 브랜드 미네랄 바이오 제품을 전체 샤워 부스와 파우더 룸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미네랄 바이오는 현재 아일랜드 캐슬 지하1층 매표소앞 직영 매장과 바데풀 내 풋 스파존에서 각종 온천 화장품을 판매 중이다.
아일랜드 캐슬 호텔은 전 세계 100여개국, 4,200여개의 호텔을 보유한 세계 최대 의 호텔 브랜드 베스트웨스턴(Best Western)에서 운영한다.
품질보증평가 (QA: Quality Assurance) 시행 후 최고의 스코어로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체인으로 인증 받았으며, 신선한 재료의 조식 뷔페와 품격있는 저녁 일품요리를 선사하는 레스토랑 ‘라 스텔라’, 대규모 그랜드 볼룸 연회장 및 7개의 독립적인 중.소 연회장 등의 시설을 보유하여 서울 강북 및 경기 북부권에서 품격있는 예식을 비롯해 다양한 성격의 기업 컨벤션 행사, 가족연까지 진행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손색이 없다.
아일랜드 캐슬 호텔 투숙 고객은 워터파크 이용시 40% 할인, 의정부, 양주, 동두 천 3개 지역주민은 주민등록 지참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온 라인에서 극성수기 주중 및 주말 이용권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서울 도심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아일랜드 캐슬은, 지하철 1호선과 7호선 도봉산역 또는 지하철 1호선 망월사역에 도착 후 아일랜드 캐슬을 종점으로 수시로 운행중인 마을버스를 탑승하면 아일랜드 캐슬 정문에서 하차할 수 있어 대중교통 연결 이 매우 우수한 편이다.
승용차로 방문 시, 동부간선도로 또는 서울외곽순환도로에서 의정부 IC로 진입하여 5분 내에 접근 가능하다.(홈페이지: www.island-castle.co.kr, 대표전화: 031-894-0300, 온라인 판매처: 여행창조 02-567-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