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청소년수련관은 어린이와 온 가족이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2017년 무료영화상영 “클로버 시네마”를 매월 넷째주 금요일 18:30분부터 청소년수련관 한울관에서 운영한다.
영화선정은 2016년 영화관람객들의 요구를 반영 및 가족들의 눈높이에 맞는 영화로 선정하였으며, 영화관람은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가능하다
이번 영화상영은 3월 24일(금) 1회 “마이펫의 이중생활”을 시작으로 4월 28일(금) “아이스 에이지”/ 5월 26일(금) “앵그리 버드”/ 6월 23일(금) “씽”이 상영될 예정이며 “클로버 시네마” 무료영화상영은 일반 가정의 어린이 및 가족뿐만 아니라, 평소 문화적 혜택이 적은 소외계층 청소년들에게도 최근 상영작을 무료 관람토록 함으로써 문화적 소외감을 해소하고 가족간의 유대감 형성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사회적 약자 청소년 단체 20명 이상이 관람을 원할 경우 사전 협의를 통해 셔틀버스 지원이 가능하며, 좌석 또한 단체석을 사전에 지정하는등 이들이 쾌적하게 영화관람을 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청소년수련관 조경서 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건강한 여가 생활을 지원함으로써 청소년들의 균형잡힌 인성을 형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828-9545)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