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 고등학생을 위한 학교폭력예방 뮤지컬 “드림아이”공연을 2015.05.29.(금) 오후 2시 경기도 의정부시 경민 대학교 기념관에서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kt가 후원하고, 청소년 멘토링 연합과 청소년인성교육문화센터가 공동 주최·주관한다.
뮤지컬<드림아이>는 학교폭력, 가정환경, 성적 등으로 고통 받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사실적으로 표현한 창작 뮤지컬로써, 서로 다른 상처를 안고 있는 친구들과의 소통으로 인해 치유되고 변화하는 과정을 잘 보여주며 인근 중, 고등학교들을 초청하여 무료로 공연한다.
노래, 연기,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장면 구성과 감동의 메시지로, 공연장을 찾은 학생들에게 재미와 함께 학생들의 인성함양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뮤지컬 시작 전에는 (사)대한치어리딩협회 청소년팀의 치어리딩 퍼포먼스 공연이 있어 한층 흥을 돋운다.
한편, kt 후원으로 6월 달에는 경민 대학교 기념관에서 주말을 이용하여 초등학생과 학부모들을 초청, 초등학교 학교폭력예방뮤지컬 “동네북” 무료공연을 예정 중에 있고, 여름방학 전에 경기도 북부지역에 무료공연 기회를 더 늘려, 주말을 이용한 가족들에게 뜻 깊고 소중한 시간을 선사할 수 있도록 계획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