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음악극축제(집행위원장 박형식)가 지난 25일 의정부 행복로와 의정부역사 앞 신세계백화점 광장에서 축제 홍보를 위한 깜짝 플래시몹을 선보였다.
오후 2시 30분부터 진행된 이날 플래시몹은 약 2주 앞으로 다가온 의정부음악극축제를 알리고 축제 전 붐업(Boom-Up) 분위기 조성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축제 자원활동가 '이끄미', 의정부 천보중학교 댄스동아리 'JOKER'등 총 4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의정부음악극축제의 공식 색상인 핑크색 티셔츠를 입고 공식 축제송인 '우리들의 축제'에 맞춰 율동을 선보였으며, 미리 연습한 안무로 일사불란한 동작을 연출해 행복로와 의정부역을 찾은 시민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음악극축제 이훈 총감독은 "의정부음악극축제의 상징인 핑크색과 축제송을 시민분들께 소개한 좋은 자리가 된 것 같다"며 "축제 자원 활동가들과 의정부 관내 동아리가 합심하여 선보인 이번 플래시몹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공연, 전시,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제14회 의정부음악극축제는 오는 5월 8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 의정부예술의전당 및 의정부 시내일원에서 개최되며, 이번 플래시몹 현장을 담은 홍보 영상은 의정부음악극축제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